2022~ 현재 안양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 마케팅 전공 조교수
2021 윌라 "이 시대 마케터가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" 오디오 특강(welaaa.com/video/detail/8393)
2021 KOCW 마케팅원론 2021-1 공개강의(http://www.kocw.net/home/search/kemView.do?kemId=1402941)
2021 한국경제 <1분 마케팅> 칼럼
2022 한국기업경영학회 벽소학술 논문상 수상
2020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추계학술대회 최우수논문상
2019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하계학술대회 우수논문상
2019 세종도서 학술도서 선정 -마케팅 조사론 8판 (Alvin C. Burns, Ann Veeck, Ronald F. Bush 저, 남인우, 전주언 공역)
2018-2019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우수논문심사자상
2018 한국전략마케팅학회 향촌논문상
2016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우수논문상
2016 한국전략마케팅학회 공로상
2009 한국마케팅과학회 Master Thesis Award - Honorable Mention Award
2021안양대학교 공로상
2020 안양대학교 Best Teacher
2019 Marquis Who's Who in the World 등재
2011, 2012, 2013, 2014, 2015 중앙대학교 강의평가 우수강사 수상
2018-현재한국전략마케팅학회 이사
2020-현재 한국산업경영학회 이사
2022 ~ 현재 안양대학그 글로벌경영학과 학과장, 안양대학교 평생교육원 원장
2021 안양대학교 브랜드 디자인 경영 특성화 사업단 단장
2020-2022 디자인 주도 다학제 교육 지원사업 - 빅데이터리터러시다자인 연계전공 운영 실무 교수 - 산업통상자원부, 한국디자인진흥원 지원
2017-2019 '심미적 자극을 통한 감각포만의 발견' 책임연구 - 한국연구재단지원
2020-2021 '사용자 경험에 기반한 디자인 혁신성 개념화와 척도개발' 신진연구 - 한국연구재단지원